关注者

2014年1月12日

[歌词]Super Junior-sorry sorry answer




슈퍼주니어

Hey~woo~yeah~

I will love you too tonight

미치 도록 널원하고있어
想你想到快要疯了yeah


단하루라도 너없이 안되는난 baby
哪怕是一天没有你也不行的我oh baby


I hold you in my eyes

오직한사람에심장이 뛰는걸
我只会为那个人而心跳


난점점숨이 막혀와너를 잊겠어
我呼吸不过来


I want you baby


너무 너무 아름 다워 네모습에넋이
那么那么美丽的你的样子


빠져버린난 빠져버린난
失神沦陷的我 沦陷的我


그저 네눈빛에 사로잡혀 고개조차
对你的眼神着了迷


돌릴수도 없는 난바보같은난
深知道无法回头的我

가슴 터져버릴 것같아
心脏像要炸开似的

너의 손을잡으면
抓住你的手


네입 술에입 맞춤할때면
亲吻上我的唇的时候


그녀만이나에게 주인일수있는걸
仅仅是一天也能把我挽留住


I pray for you baby


SorrySorrySorry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是我是我是我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baby
被你被你被你吸引 吸引吸引吸引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眼睛闪耀闪耀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baby
呼吸窒息窒息窒息 我要疯了疯了BABY


Sorry Sorry Sorry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是我是我是我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baby
被你被你被你吸引 吸引吸引吸引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眼睛闪耀闪耀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baby
呼吸窒息窒息窒息 我要疯了疯了BABY


Na na ……

행복한 바보 라도된기분 느낄수 있겠니
好像即使是做着幸福的傻瓜也愿意的 yeah


날가 져도넌 괜찮아
我 NONONO 没关系


그대 로시간을멈 춰서 하나 의나이길 원해
自私的希望时间就那样停滞

너무 너무 아름 다워네모 습에넋이
对你的眼神着了迷


빠져 버린난 빠져 버린난
失神的沦陷的我 沦陷的我


그저 네눈 빛에사로잡혀 고개조차

돌릴수도 없는난 바보 같은난
深知道无法回头的我

가슴 터져버릴 것같아
心脏像要炸开似的


너의 손을잡으면
抓住你的手


네 입술에입맞춘 다면
你的眼泪像是要把我挽留住


그녀 만이나에게 주인일수 있는걸
你的眼泪像是要把我挽留住

I pray for you  baby



SorrySorrySorry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是我是我是我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baby
被你被你被你吸引 吸引吸引吸引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眼睛闪耀闪耀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baby
呼吸窒息窒息窒息 我要疯了疯了BABY



SorrySorrySorry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是我是我是我首先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baby
被你被你被你吸引 吸引吸引吸引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眼睛闪耀闪耀闪耀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baby
呼吸窒息窒息窒息 我要疯了疯了BABY



没有评论:

发表评论